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주엽1동 복지일촌협의체, 2019년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및 ‘찾아가는 복지안내소’ 협약 체결 - 맞춤형 자치복지 실현에 앞장서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1동 복지일촌협의체는 지난 21, 2019년 제1차 주엽1동 복지일촌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2019년 협의체 활동의 새 출발을 알리는 이번 회의에서는 시정홍보와 더불어 2019년도 운영계획에 대해 논의했으며, 세부안건으로 복지일촌협의체 위원 및 명예사회복지공무원(행복파랑새단) 추가 모집, 찾아가는 복지안내소 운영, 지역자원 발굴을 통한 내실 있는 특화사업 추진, 공공기관과의 MOU체결을 통한 복지사각지대 공유, 복지사각지대 및 후원 발굴 캠페인 활동 등에 대해 심의했다.

 


한 이날 회의에 앞서 주엽1동 복지일촌협의체는 문촌9종합사회복지관 2019년 협의체 특화사업인 찾아가는 복지안내소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으며,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주엽역 광장에서 진행하게 될 이번 사업은 두 기관이 힘을 모아 다양한 욕구를 가진 지역주민들에게 맞춤형 복지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병선 공공위원장(주엽1동장)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내실 있는 특화사업을 추진해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마을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