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3월 문화체험으로 ‘대학로 가다’ - - 3월 연극 관람에 이어 4월 에버랜드, 5월 운동회 등 연중 다양한 체험 기획…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꿈드림은 지난 12일 꿈드림 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대학로 연극(행오버) 관람을 실시했다.

 

연극 관람은 꿈드림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는 문화체험의 일환으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문화 참여 및 체험활동을 통해 자기계발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진행됐다.

 

꿈드림에서는 3월 문화체험 외에도 4월에는 에버랜드, 5월 운동회, 9월 강촌하이킹, 10월 경복궁 및 통인시장 체험을 기획 중에 있다.

 

또한, 학교 밖 청소년의 대학 입시 준비를 위한 검정고시 학습반, 1:1 및 그룹 학습 멘토링을 운영하고 있으며, 검정고시에 대비한 모의고사반을 운영하고 있다.

 

연극을 관람한 청소년들은 다음 달 13일 검정고시를 앞두고 있어 참여하는 것에 대해 부담스러웠지만, 연극 관람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었다”, “작년에는 뮤지컬을 보고 올해는 대학로 연극을 관람하면서 다양한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청소년상담복센터(031-994-1273)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8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