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도서관, ‘오감톡톡 인문학 기행’ 두 번째, ‘향기로 즐기는 인문학’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 행신도서관이 3월에 이어 4월에도 20세 이상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시민 인문학 강좌 오감톡톡 인문학 기행을 운영한다.

 


지난 3월 처음 개강한 행신도서관의 시민 인문학 강좌 오감톡톡 인문학 기행 두 번째 주제 향기로 즐기는 인문학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나는 이기적으로 읽기로 했다(2018)’, ‘브랜드 미(2019)’의 저자이기도 한 박노성 강사가 진행을 맡아 문학작품 속에 나오는 을 이야기하며 인문학적으로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볼 예정이다.

 

향기로 즐기는 인문학강좌는 셰익스피어의 4가지 향기 데이지와 개츠비의 아름답고 위대한 사랑의 향기 매력적인 여인들의 장미의 향기세상 구경을 떠나는 주인공들을 통해 얻는 진정한 행복의 향기를 내용으로, 오는 410일부터 5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도서관 1층 문화교실에서 총 4회에 걸쳐 운영된다.

 

싱그러운 꽃 향기가 가득한 4, 문학작품과 꽃이 전하는 메시지로 인문학적 감성을 더해줄 행신도서관의 시민 인문학 강좌와 함께 봄을 만끽하기 바란다.

 

소통과 공감의 시민 인문학 강좌 오감톡톡 인문학 기행두 번째, ‘향기로 즐기는 인문학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행신도서관(031-8075-9235)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8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