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9회 고양여성영화제 ‘세상과 맞서다’ 15일 개막 - 7.15(월) ~ 19(금). 5일간 일일 3회 상영
기사수정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김재현)에서 위탁 운영하는 고양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제9회 고양여성영화제 세상과 맞서다가 영화 <</span>낳을 권리, 낳지 않을 권리>를 시작으로 715() 2시부터 5일간 열린다.

 


9회를 맞는 고양여성영화제는 7월 양성평등주간 동안 세상과 맞서다라는 주제로 6가지 섹션을 통해 16편의 영화를 선보인다. 영화를 통해 일상을 변화시키고자 했던 다양한 분야의 여성들과 사회적 약자들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나아가야 할 방향을 드러냄으로써, 성인지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고자 마련했다.

 


영화제를 통해 보다 쉽게 성평등의식 및 인권의식이 확산됨과 더불어 성평등 정책마련 필요성 또한 재확인 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부대행사로 감독과의 대화, 영화해설, ‘새로운 판을 짜는 여성들의 이야기토크쇼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고양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www.gymc.or.kr)와 고양파주여성민우회 홈페이지(http://goyang.womenlink.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행사는 고양파주여성민우회가 주최하고, 고양영상미디어센터, 고양YWCA, 영화나눔협동조합이 공동 주관한다.

 

고양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그 외에도 다양한 상영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다. 매주 화, , 2시 무료 영화 상영과 매월 마지막 주 10명이상 공동체, 단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 상영(공동체상영)을 요청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93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