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신원도서관, 김겨울 작가와의 만남 ‘유튜브와 독서 사이’ 운영 - - 독서의 달 저자강연회, 유튜브 속에서 책을 이야기하는 북튜브 알아보기
기사수정

고양시 신원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아 91일 일요일(15:00~17:00) 작가와의 만남 유튜브와 독서 사이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구독자 수 약 10만 명으로 국내 북튜브 중 최대 규모인 겨울서점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이자 작가인 김겨울 작가가 진행한다. 시민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유튜브가 대세인 시대에서 독서의 의미, 독서에 대한 접근법 그리고 유튜브 속에서 책을 이야기하는 북튜브 채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책의 의미를 되새기며 시민들이 독서에 좀 더 흥미를 붙여 책과 가까워지길 바란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 작가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신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816금요일 10시부터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은 고양시 신원도서관 (031-8075-9335)으로 연락하거나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96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