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도서관, 8월의 북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 개최
기사수정

매월 4번째 토요일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고양시 화정도서관 북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 8월에는 파랑이라는 주제로 찾아온다.

 


17회를 맞이하는 화정도서관 북콘서트는 행신동에 있는 작은도서관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과 협력해 매월 기타, 피아노, 노래, 랩 등 음악과 , 더불어 다양한 주제의 책을 낭독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음악과 책이 어우러지는 소통 및 화합의 장이다.

 

지난 7월에는 초록이라는 주제로 김강희 어린이의 시낭독 우리 아빠는 초록색을 좋아해와 시민 박연희의 동화구연 희망이 뭔지 아니?’등을 감상했으며, 유현옥의 노래 초록빛’, 화정마을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연주, 김선희의 해금 연주가 어우러지는 화정어린이도서관에서의 가족이 함께 즐기는 북콘서트를 운영했다. 이달에도 파랑이라는 주제로 스테이레코드의 다양한 음악과 악기, 책이 어우러지는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8월 북콘서트는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3시 화정어린이도서관 3층 어울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고양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관람을 원하면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8075-9202)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9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