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책으로 마음을 전해요” 고양시 행신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특별기획 프로그램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 행신도서관이 9독서의 달을 맞이해 책의 감동과 독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내달 24() 오후 3, 행신도서관 1층 문화교실에서 첫 강의를 시작하는 독서의 달 특별기획 프로그램 책으로 전하는 마음에서는, 참여자들이 책의 감동을 서로 나누고 다양한 만들기 활동을 통해 저마다가 간직하고 싶은 책 속 메시지를 나만의 작품에 담아 보는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활동 주제는 1차시 내 인생의 책을 소개합니다2차시 나에게 책이란?’ 3차시 책으로 전하는 마음으로 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책과 독서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마지막 3차시에는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해 준비한 책의 북커버를 만들어 볼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이 듬뿍 담긴 북커버와 함께, 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책으로 전하는 마음은 강희경 독서지도사의 진행으로 924(), 25(), 27() 3일 동안 운영하며 20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826()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개인 준비물 등 프로그램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행신도서관(031-8075-9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책 읽기 좋은 계절,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을 행신도서관의 책으로 전하는 마음과 함께 좀 더 특별하고 의미 있게 보내기 바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9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