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립화정도서관, 9월의 북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 진행
기사수정

매월 4번째 토요일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고양시 도서관센터 화정도서관 북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9월에는 보라색을 주제로 찾아온다.

 


18회를 맞이하는 화정도서관 북콘서트는 덕양구 행신동에 있는 작은도서관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과 협력해 매월 기타, 피아노, 해금, 노래, 랩 등 음악과 더불어 다양한 주제의 책과 시를 낭독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음악과 책이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다.

 


지난 8월에는 파랑을 주제로 김강희 어린이의 시낭독 출렁출렁 내 마음 안희영의 시낭독 사람이 풍경으로 피어나등을 감상했으며, 스테이뮤직 소속 가수인 유현옥의 노래 ‘All my life’, 문민선의 블루’, 김준겸의 랩 ‘Day day’, 김선희의 해금 및 로저스팀의 기타연주 등 다채로운 음악이 함께 했다. 특히 손말누리(손으로 말을 거는 수어 모임)의 장군이 보여준 그림책 파랑오리수어낭독은 듣는 이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드는 감동을 줬다. 이 달에는 보라를 주제로 스테이뮤직의 음악과 악기, 책이 어우러지는 콘서트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해보자.

 

9월 북콘서트는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3시 화정어린이도서관 3층 어울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고양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관람을 원하면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 또는 전화(031-8075-9202)로 신청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99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