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가좌도서관, ‘읽고, 쓰고, 느끼고, 먹고, 의심하는 삶에 관한 특강’ 개최
기사수정

나의 삶을 들여다보는 온전한 하루, 삶을 보라!

읽고 보라, 쓰고 보라, 느끼고 보라, 먹고 보라, 의심하고 보라!

 


고양시 가좌도서관에서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삶을 보라!’를 주제로 읽고, 쓰고, 느끼고, 먹고, 의심하는 삶에 관한 인문학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오는 929일 토요일 아침 10시부터 저녁 630분까지 릴레이 연강으로 진행된다. 읽고 보라는 이권우 도서평론가, 쓰고 보라는 백승권 CCC-커뮤니케이션컨설팅&클리닉 대표, 느끼고 보라는 조이한 아트 에세이스트, 먹고 보라는 조영학 번역가, 의심하고 보라는 이정모 서울시립과학관관장이 진행한다.

 

특별히, 조영학 번역가가 진행하는 먹고 보라시간에는 머루 와인을 제공한다. 참여자들과 머루 와인을 마시면서, 번역하는 틈틈이 밥하고 텃밭농사 짓는 상차리는 남자의 삶을 함께 들여다 본다.

 

올해가 가기 전에 나의 삶을 성찰하는 시간을 갖고 싶다면 이번 강의를 놓치지 말자! 다섯 개의 강의를 모두 들은 사람에게는 조영학 번역가가 직접 만든 뷁덱표 수제맥주를 선물로 준다.

 

삶을 보라! 망설여 진다면, 일단 신청하고 보라!

 

참여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가좌도서관(031-8075-937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0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