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삼송동,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월동용품 전달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동 협의체 특화사업인 저소득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경량패딩 4벌과 수면양말 20켤레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매년 읍면동 보장협의체 특화사업운영비로 배분되는 고양시 복지정책과 읍면동 맞춤형 통합서비스 지원 예산으로 진행됐다. 삼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전회의를 거쳐 연탄을 사용하는 에너지 취약계층 독거노인가구를 대상자로 선정했다. 위 대상자 발굴은 위원들이 마을을 돌아다니며 어려운 이웃을 직접 살핀 후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경온 위원장은 작은 선물이지만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독거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길 바란다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언제나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방상필 삼송동장은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관심과 온정을 보냄으로써, 행복한 삼송동을 만드는 작은 토대를 만들고 싶었다. 한파에도 온기가 가득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삼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월 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의 연장으로 순복음원당교회의 후원을 받아 연탄 3000장을 에너지 취약계층 6가구에 지원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1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