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양구, 2020년 본예산 편성 방향 보고회 개최 - 균형발전, 사람중심 도시 구현을 위한 편성
기사수정

양시 덕양구는 2020년 구정목표인 균형발전을 통한 사람중심 도시 구현 실현하기 위해 지난 14일 구청장 주재로 덕양구청 2층 구청장실에서 2020 본예산 편성 방향 보고회를 개최했다.

 


오는 28일 개최 예정인 고양시 실국소별 예산정책 간담회사전 점검을 겸한 이날 보고회에서는 구 10개 과장,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로 본예산 주요사업 편성 현황을 보고하고, 덕양 균형발전을 위한 시민불편개선 사업 및 시민 생활과 밀접한 SOC 사업 등을 발굴하기 위한 구청장, 과장, 팀장 간 허심탄회한 토론이 펼쳐졌다.

 

특히, 부서별로 2020년 본예산을 내실 있게 편성하기 위해 사람 중심 생활SOC 사업을 통한 균형발전 추진 현장 중심 체계적인 재난 예방 시스템 조성 특색 있는 민생경제 활성화 및 주민자치분권 역량 강화 맞춤형 사회안전망 구축을 통한 보편적 복지 실현,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깨끗한 환경도시 조성 등 5가지 핵심과제를 선정, 2020년 구정 목표를 완수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윤양순 덕양구청장은 내년에는 생활밀착형 SOC 사업에 100억 원을 증액 요청한 만큼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시민불편개선 사업이 적극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재난복지환경주민자치 분야에서 시민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 발굴추진키로 의견을 모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2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