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마두1동, “이제 쾌적한 집에서 생활하세요” - 광성해비타트 봉사단체와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펼쳐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마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

 


본 사업은 협의체의 2019년 고양형 민관협력 공모사업으로 추진된 것으로, 협의체 위원, 광성해비타트 봉사단체, 자원봉사자 등 총 23명이 참여해,

 


장판 및 도배교체 2가정, 전기스위치 및 LED 교체 3가정, 이불세탁 8가정에 대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시행했다.

 

도배, 장판 교체는 광성해비타트 자원봉사단체, LED 및 전기스위치 교체는 관내 재능기부자의 봉사로 이루어졌으며, 봉사자들은 아침 일찍부터 대상 가정을 방문해 가전제품 등 집기를 옮기고, 기존 도배지 제거, 집안 청소 등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을 펼쳤다.

 

해당가정 대상자는 “15년 이상 거주하면서 생활이 어려워 도배, 장판 등의 교체를 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도와줘서 집이 너무 깨끗해졌다 고마움을 표했다.

 

곽은경 마두1동장은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재능기부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