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1동, 어르신 무료 목욕탕 이용 서비스 실시 - 65세 이상 어르신 매월 1회 목욕탕 무료 이용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2()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목욕탕 이용 서비스를 제공했다.

 


어르신들이 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원당시장 인근 현대목욕탕과 성사1 주민자치위원회가 협업했다. 65세 이상 어르신은 매월 1회 사회봉사 서비스의 일환으로 무료로 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다.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0월 정기회의에서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목욕탕 이용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장소는 리스쇼핑 옆 천인빌딩 현대목욕탕(덕양구 호국로 778-13 지하1)으로 매월 넷째 주 화요일 12부터 17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목욕탕을 찾은 성사동 김모 할머니는 "날씨가 추워져서 집에서 목욕하기가 힘들었는데 이렇게 무료로 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 감사인사를 전했다.

 

오는 11월에는 26일에 무료 목욕탕 이용 서비스가 제공된다. 서비스 대상은 성사동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 65세 이상의 어르신이다. 기본적인 수건 및 비누는 제공된다. 목욕탕 무료 이용을 원하는 어르신은 행사 당일 12시부터 17시 사이에 목욕탕을 찾으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3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