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동구, 2020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대비 음식점 및 숙박업소 점검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동구는 내년 5월에 개최되는 2020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를 대비해 114일부터 8일까지 대형음식점 및 숙박업소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은 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단과 관람객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 및 숙박환경을 제공하고 식중독 발생을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330이상 대형음식점 및 숙박업소 161개소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대형음식점 점검사항은 유통기한 경과 제품 사용여부 건강진단 실시 등 개인위생관리 여부 영업자 준수사항 이행여부 식중독 예방 및 친절서비스에 대한 지도 등이며, 숙박업소 주요 점검사항은 시설 점검 숙박업소 객실 침구 등 청결상태 숙박요금 안정화를 위한 협조 및 선수단 방문 시 고양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친절서비스에 대한 지도 등이다.

 

점검결과 경미한 위반사항은 현장에서 시정조치하고 위반정도가 중대한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행정조치를 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점검으로 고양시를 찾는 선수단과 관람객들이 보다 나은 위생 서비스와 쾌적한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4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