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온가족이 함께하는 야유회 실시
기사수정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9() 고양낙농치즈테마체험장에서 센터 등록아동과 가족 등 7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온가족 야유회를 개최했다.

 


온가족 야유회는 저소득 취약계층 가족을 대상으로 보호자와 아이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가족 안에서의 소속감과 유대감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날 가족 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피자와 치즈 만들기오르골 만들기’, 동물(산양, 토끼 등) 먹여주기 등의 체험 활동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보호자는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기회가 부족했는데 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고, 평소보다 이야기를 많이 한 것 같아 소통의 기회가 되었다며 야유회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한 센터 관계자는 처음 진행한 온가족 야유회에 많은 가족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가족 간의 관계 회복과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야유회가 진행된 고양낙농치즈테마체험장은 2010년 개장해 아이들에게 꿈과 창의적인 활동 및 인성교육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교육부 진로체험기관으로 인증된 기관이다.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고양시 아동·청소년의 정신건강 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마음 성장을 위해 상담,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센터(031-908-3567~8/9220)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