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생활개선회, ‘김장 김치 나눔 활동’으로 이웃에 따뜻한 마음 전하다
기사수정

고양시생활개선회는 지난 1115() 생활개선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생활개선회원들이 직접 김장 김치 300kg을 만들어 고양시 여성의 쉼터와 고양동 무료급식소 시민자원봉사연합회에 전달했다.

 


360여 명의 생활개선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고양시생활개선회는 농업인과 일반 시민으로 구성된 여성단체이다. 이번 김장김치는 생활개선회원이 직접 재배한 배추와 채소들을 사용해 그 의미가 크다.

 


이명화 생활개선고양시연합회장은 여성회원들의 재능을 향상시키고 지역사회에서 여성 지도자로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 활동 등을 실천하고 있다. 이명화 회장은 생활개선회원들의 재능이 우리사회 곳곳에서 발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김장 김치 나눔 활동은 힘들고 지친 여성의 삶을 위로하고, 고양동 차상위, 장애인, 독거노인, 생활보호대상자 등 노인들을 위해 쓰인다.

 

송세영 농업기술센터소장은 고양시생활개선회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데 감사드리며, 여성지도자로서의 역량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5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