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양구, 도로제설 준비 완료! 도로제설 발대식 실시 - 제설 작업 계획 및 장비 점검 “체계적인 제설작업 할 것”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는 ‘2019~2020년 덕양구는 다함께 눈을 치웁니다의 구호 아래 겨울철 강설 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도로 제설을 위한 제설 대책 수립을 완료하고, 지난 15일 겨울철 도로제설 발대식을 실시했다.



 

발대식에는 덕양구청장을 비롯한 구청 관계 공무원과 제설 장비 운영자 등이 참석해 제설 작업 계획에 대해 재확인하고 제설 장비 작동 여부 등을 점검했다.

 

윤양순 구청장은 조금 힘들더라도 우리가 노력해 시민들의 불편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덕양구는 강설 시에 신속한 도로제설작업을 실시하기 위해 5개 전진기지를 활용해 신속한 제설 작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본격적인 겨울철 도로제설대책 준비를 마쳤다. 도로변에는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제설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설함 150개를 비치했으며, 적설량에 따른 덕양구 공무원의 단계별 비상근무와 현장근무계획 수립도 마친 상태다.

 

덕양구청 김수오 안전건설과장은 예년에는 이면도로와 마을안길에 대한 제설작업을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실시했으나, 올해부터는 구청에서 주요도로 제설 작업과 연계해 좀 더 체계적인 제설작업을 실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5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