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도서관, 초등 1~4학년 대상 ‘크리스마스 특강’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 행신도서관은 12월을 맞아 초등 1~4학년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특강 꿈꾸는 도서관, 내가 그리는 크리스마스를 운영한다.

 


성탄절을 3일 앞둔 1222,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1, 2부로 나눠 운영되는 이번 특강은, 참여 어린이들이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독서 및 만들기 활동을 함께하며 저마다가 꿈꾸는 크리스마스를 상상하고 표현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초등 1~2학년이 참여하는 1부 시간(오후 2)에는 그림책으로 크리스마스를 만나 보는 한편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캐릭터 인형 만들기를 해보고, 이어지는 2부 시간(오후 330)에는 초등 3~4학년 어린이들이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팝업 카드 만들기와 함께 그림책을 읽으며 성탄절의 의미를 생각해 보도록 한다.

 

강희경 독서지도사가 진행하는 꿈꾸는 도서관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5()부터 19()까지 선착순으로 참여 신청을 받으며, 크리스마스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 아이들에게, 도서관에서의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어 줄 이번 특강이 다가오는 12월을 더욱 즐겁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꿈꾸는 도서관, 내가 그리는 크리스마스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행신도서관(031-8075-9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0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