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가좌도서관, 오는 27일 가좌북살롱 ‘과학의 품격’ 출간 기념 북토크 열어 - 강양구 과학전문기자가 들려주는 수많은 과학기술 이야기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가좌도서관은 오는 27일 가좌북살롱 과학의 품격출간 기념 북토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과학의 품격은 과학 전문 기자이자 지식 큐레이터인 강양구의 저서로 돈, 경제, 성장과 동일시할 수 없는 과학 기술의 수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책의 저자인 강양구 지식 큐레이터는 프레시안에서 과학환경 담당 기자로 일했고, 부안 사태, 대한 적십자사 혈액비리, 황우석 사태 등에 대한 기사를 썼다. 특히 황우석 사태보도로 엠네스티 언론상, 녹색 언론인상을 수상했다. 현재 과학 전문 기자이자 지식 큐레이터로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하고 있다.

 

과학의 품격출간 기념 북토크는 227일 목요일 저녁 730분부터 930분까지 교양교실에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시민 30, 대기 10명으로 211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http://www.goyanglib.or.kr)에서 접수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가좌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372)에게 문의하거나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13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