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척추·관절 일산21세기병원,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기사수정

척추·관절 일산21세기병원이 421일 화요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시상식에서 의료(척추·관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추천하고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식으로, 기업을 공정하게 평가해 경쟁력 있는 우수 기업을 선정함으로써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일산21세기병원은 수도권과 경기 북부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척추·관절 병원이다. ‘착한 진료정성 서비스라는 병원 철학을 바탕으로 광고성 홍보, 진료 유인 행위, 비양심적 의료 행위, 효과 없는 치료를 권하지 않아 지역 사회 내에서 소비자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신경외과, 정형외과, 가정의학과 등 5개 진료과 8명의 분야별 전문의들의 협진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최고난도 수술이 가능하다. 소비자의 입장을 생각하여 최소 절개로 수술하는 최소 침습을 원칙으로 수혈이나 기타 합병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일산21세기병원 권기영 병원장은 일산21세기병원은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착한 진료와 정성 서비스를 마음에 새기고, 전문적인 의료 기술은 물론 상처받은 마음까지 치유하는 참된 인술을 갖추어 실력 있고 따뜻한 병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20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