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후기청소년 꿈을 위한 도전 이루어Dream 시작! - 고양시청소년재단, 후기청소년(대학생) 꿈도전 프로젝트 8팀 선정 - 20대 초반 청소년들에 대한 꿈과 도전의 기회 제공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 대표이사 박윤희) 청소년진로센터에서는 후기청소년(대학생)들의 꿈을 위한 도전 이루어Dream사업을 공모하고, 1차 서류평가에 이어 613() 2차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8개 팀을 선정했다.

 


이루어DREAM은 고양시 대학생들이 팀을 구성하여 자신의 꿈과 진로에 대해 도전해보고, 과정과 결과들을 지역사회와 공유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선정된 프로젝트는 청소년의 진로 고민을 담은 단편영화 제작, 생태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멸종위기 동물을 모티브로 한 미술작품 전시, 라이브 1뮤지컬, 국토종주와 사진전시, 미래교육연구책자 발간 등 매우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대학생들의 진로고민을 영화로 제작하고자 신청한 리바이스팀 대표(동국대, 김민정) 아직 어리고 경험이 없다는 이유로 기회조차 갖지 못하는 대학생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다. 고양시를 알리고, 청소년들의 가능성을 담은 단편영화를 만들어 보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는 20 초반의 청소년들 스스로가 하고 싶은 꿈을 찾고, 도전해 보도록 기획된 이루어 Dream 꿈을 이루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선정된 이루어Dream 내용은 고양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6.20() 백마역 2층 청소년진로상담공간 플랜B에서 선정팀 대상의 워크숍이 진행된다.

 

문의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임준성) 031-995-955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2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