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토당청소년수련관,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즐기는 비대면축제 연다 - 토당청소년수련관,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비… - 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부정적 감정을 해소할 수 있는 …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0()부터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비대면 청소년축제 테스형! 가을하면 뭐가 떠올라?”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체험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청소년과 가족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가을에 걸맞게 독서(셀프독서계획작성, 독서테이블 DIY 목공체험), 트롯축제(트롯영상제작 및 공유/ 청소년 솔로부문, 팀부문(2~4), 가족 부분 등 부분별 시상) 복고축제(공원에서 즐기는 보물찾기 및 복고게임) 3가지 주제로 1015~ 117일까지 온라인오프라인을 혼합비대면 활동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활동은 수련관 야외 공간에서 철저한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의 자세한 사항은 토당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cyf.or.kr/td/)와 유선전화 031-810-4076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토당청소년수련관 박찬경 관장은 이번 축제는 철저한 방역이 기본이 된 안전한 환경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융합형 청소년축제로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마음껏 즐겨달라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37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