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고양·부천·서울 3개 시 청소년 교류활동 및 업무협약 체결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고양·부천·서울 3개 시 4개 기관의 청소년운영위원회 교류활동을 지난 24일 진행했다.

 


이날 교류는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부천시 부천여성청소년센터·마포구립 망원청소년문화센터·서울시립 화곡청소년센터 4개 기관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4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된 교류활동은 각 기관 소개와 레크리에이션, 우수사례 공유 등이 이루어졌으며, 4개 기관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향후 청소년 욕구에 맞춰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한편,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철범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에 온라인으로 진행하여 별다른 제약 없이 타 시의 청소년들과 교류한 경험이 무척 새로웠다며 이후 진행될 연합활동에도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혔다.

 

이어 11월 중에 추진될 2번째 연합활동은 각 지역 특생을 담은 마음방역 키트를 제작하여 각 지역 청소년들에게 보급할 예정이다.

 

4개 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온라인 교류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의 다양한 지역간 교류활동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3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