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021학년도 진로진학상담부터 대입 모의면접까지 집중지원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산하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 박윤희) 진로센터에서는, 관내 중·고등학생들이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스스로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진로진학상담및 대입면접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대입 모의면접을 집중 지원한다.

 


진로진학상담은 관내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 및 진학고민 등에 대한 맞춤형정보를 11 상담을 통해 제공하며 1124일부터 1219일까지 진로진학 및 상담을 집중지원할 계획이다.

 


진로진학상담은 고양시 진로진학지원단에서 활동하는 현직 진로상담교사 및 고3입시 전문교사, 미술, 체육 진로교사들로 구성된 80명의 전문교사가 상담을 진행하며 고양시 청소년들의 진로설계 및 진학고민 해소를 위해 매년 운영되고 있다.

 

대입 모의면접119일부터 1121일까지 2주간 운영되며 관내 수험생을 대상으로 지원한 대학교의 면접 유형에 맞추어 면접관 2인과 21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인별 50분간 진행되며 모의면접 후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약점과 강점을 파악하여 수험생들이 면접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입 모의면접1030일 오후6시부터 신청접수를 시작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진로진학상담대입 모의면접의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www.gcyf.or.kr/)나 진로센터(031-995-955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39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