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 온라인 책놀이 프로그램 ‘책이랑 놀아볼래~?’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화정어린이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로 도서관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의 독서활동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초등학교 1~2학년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책놀이 프로그램 책이랑 놀아볼래~?’를 실시한다.

 

이번 책이랑 놀아볼래~?’ 프로그램은 남궁옥 책놀이 강사의 강의로, 오는 3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90분씩 총 4회에 걸쳐 운영한다.

 

35내가 화나면 말이야!- 내 감정 표현하기312내 이야기를 들어줘- 내 이야기 전달하기319나는야 척척 해결박사- 해결방법 함께 모색하기326너의 마음을 들려줘-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해보기등의 주제로 온라인 실시간 강의(Zoom) 방식으로 열린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 회차 강의마다 다른 그림책을 아이들과 함께 읽으며 책과 관련한 만들기, 그림 그리기 등의 다양한 독후활동을 진행한다.

 

그리고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활동을 통해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고 논리력, 판단력, 창의력 등을 향상시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고양시 이은진 덕양구도서관과장은 코로나19로 도서관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과 비대면 소통이 활성화되고 나아가 어린이들이 책과 관련된 다양한 독후활동을 함으로써 그림책에 흥미를 갖고, 지속적인 독서 습관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책이랑 놀아볼래~?’ 프로그램 신청은 오늘(16)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031-8075-9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5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