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재단, 민간단체 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이 고양시 관내 민간단체를 지원하여 다채로운 청소년 활동을 지역사회에 보급하고자 ‘2021년 고양시 민간단체 보조금 지원사업을 참여 단체 공모에 나섰다.


재단의 민간단체 보조금 지원사업은 공모사업, 위탁사업, 국고보조금사업 영역이 있으며 공모 접수 기간은 217일부터 228일까지다.


올해 보조금 지원사업은 코로나19에 대비한 청소년 보호, 참여, 활동, 예술활동 등 다양함 영역의 청소년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작년과는 다르게 신청자격 범위를 경기도 소재에서 고양시 소재의 비영리민간단체 및 법인, 사회적협동조합으로 변경했다. 이는 관내 숨겨진 청소년단체와 단체의 수준 높은 청소년활동을 발굴하여 지원하겠다는 재단의 의지를 나타낸다.


보조금 지원사업은 총 236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총 26개 사업자가 선정될 예정으로, 보조금 지원사업의 세부 공모 분야와 공고 내용은 고양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관내 청소년 단체에게 보조금 지원뿐만 아니라, 재단의 전문적인 스킬과 경험을 공유하여 재단과 청소년 단체의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일상생활이 행복한 고양시 청소년을 위해 아낌없이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50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