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서구, 시민의 안전을 위한 기계식주차장 일제점검 실시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서구(구청장 이재혁)에서는 오는 38일부터 430일까지 시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관내 보수업체와 시설물에 설치되어 있는 기계식주차장에 대한 일제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은 지난 115일 고양시 사무위임 조례 개정에 따라 시로부터 위임된 사무의 효율적인 추진과 관내 상가 등에 설치되어 있는 기계식주차장의 운영여부 등 실태를 파악코자 한다고 했다.

 

대상은 기계식주차장 보수업체 4곳과 기계식주차장이 설치되어 있는 상가 75곳으로 보수업체에 대해서는 보수설비장비 및 기술인력 등 등록사항 준수여부를, 기계식주차장이 설치된 상가는 주차장 사용여부, 주차장 구조설비기준 준수여부, 사용검사 등 이행여부, 관리인 배치 여부 등을 점검한다.

 

일산서구 관계자는 점검한 보수업체에는 등록사항 변경 등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하고 위법사항이 적발되면 행정처분할 예정이며, 기계식 주차장에는 사용검사 등 준수사항을 이행토록 계도와 함께 사용이 불가한 기계식주차장은 자진철거를 유도하며 지속적인 지도점검과 관리로 시민의 안전을 확보 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밝힌 일제점검에 대한 내용 외의 사항은 일산서구 교통행정과(031­8075­7353)에 문의하면 상세하게 설명을 들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5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