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행주동(동장 신영호)은 지난 29일 고양고봉 로타리클럽(대표 이현철, 이하 로타리클럽)이 행주동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사랑의 장학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청소년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회원들이 회비로 마련했다. 행주동 관내 학생 10명은 장학증서와 함께 각각 20만원씩을 전달 받았다.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한 이현철 로타리클럽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학생들도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텐데, 주저하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영호 행주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장학금을 전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아이들이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우리 이웃이 함께하고 있음을 느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타리클럽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명절 선물세트 전달, 지역아동센터 반디교실 생필품 지원, 김장김치 나눔, 주거환경 개선 집수리 봉사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5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