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원신동(동장 이종찬) 청소년지도협의회(협의회장 이은우)는 지난 30일 청소년 보호를 위한 거리 캠페인과 청소년 선도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거리 캠페인과 선도활동은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PC, 게임방, 편의점, 노래방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주요 선도 활동 내용은 청소년 출입금지 및 고용금지업소 등에 대해 청소년보호법 위반 시의 주의사항 전달 미성년자에 대한 주류 판매 및 불법고용 금지 등에 대한 계도 활동 등이다.

 

또한, 청소년보호법 안내 리플릿과 19세 미만 청소년에 대한 주류판매 금지 스티커를 제작하여 배부하는 등 홍보 활동도 펼쳤다.

 

이은우 협의회장은 청소년 보호를 위해 캠페인과 선도 활동에 나서주신 청소년 지도위원들께 감사드린다. 학부모를 비롯한 사회 각계각층에서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올 한해도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위해 보호 및 계도 활동 등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청소년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자리를 함께한 이종찬 원신동장은 "바쁜 일정에 늦은 시간까지 봉사활동에 나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자라나는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해 살기 좋은 원신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60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