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1:1 맞춤형 진로·진학 상담 운영 - 중고등학생, 학부모 대상 무료로 학업 상담 제공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이달 11일부터 관내 중고등학교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1:1 진로·진학상담을 실시한다.

 

입시 컨설팅 전문가로 구성된 고양시 진로진학지원단이 학업, 대학 입시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은 511일부터 1211일까지(화요일~토요일) 진행된다. 평일에는 1타임(오후 6), 토요일에는 8타임(오전 10~오후 6) 백마역 역사 안에 위치한 청소년 진로상담공간 플랜B’에서 실시한다.

 

고양시 관내 중학교 1학년~고등학교 3학년 학생 및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현재 5, 6월 상담은 선착순 마감됐으며 오는 7월 이후 상담은 전 달 10일에 신청 링크가 오픈될 예정이다. 신청 링크는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 홈페이지 (www.gcyf.or.kr)신청하기란이나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연간 160명의 청소년과 학부모에게 무료로 상담을 지원할 계획이며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업과 입시에 관해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과 학부모에게 맞춤형 솔루션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031-995-955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62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