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사청소년문화의집, 5월 청소년의 달 맞이 ‘오늘 하루 우리 가족은’온라인 가족 축제 개최 - 가족이 함께 즐기고 추억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가족축제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5.29() 고양시 관내 초등부터 고등학교 자녀가 있는 가족 대상으로 온라인 가족축제를 진행했다.

 

온라인 가족 축제는 코로나19로 집콕생활이 장기화되었으나 공통 관심사 찾기가 필요 한 가족을 대상으로 하루 동안 부모와 자녀가 함께 건강’, ‘취미’, ‘과학을 테마 활동을 체험하며 가족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건강한 가족 여가문화를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온라인 회의 줌(ZOOM)으로 운영된 이번 가족축제는 고양시 문화복지위원회 김보경의원의 축사를 시작으로 안전교육과 더불어 가족을 모둠으로 구성하여 온라인 부스에서 건강테마 매트운동배우기’, ‘취미테마 친환경 업사이클링 인형만들기’, ‘과학테마 전기원리를 활용한 춤추는 스피커만들기가 진행되었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조정현 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뿌듯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 활동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덕양구 어울림누리 별따기 배움터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 하반기에도 온라인 가족활동 외 다양한 가족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gcyf.or.kr/ss), 810-4052(사업팀)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6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