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고양시청소년이동상담실 꾸미루미와 MOU 체결 - “위기청소년과 학교밖청소년 발굴 및 연계지원 협력에 양 기관 손 모아“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이 운영하는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황상하)는 청소년안전망의 촘촘한 구축운영을 위해 고양시청소년이동상담실 꾸미루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62() 오후 2,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이후 간담회를 통해 위기청소년과 학교밖청소년 발굴을 위한 아웃리치사업 협력, 위기청소년 및 학교밖청소년 상호 연계지원 등 구체적인 협력방안들을 모색하고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박윤희 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양시 청소년들이 위기로부터 보호와 지원을 받고 건강히 성장할 수 있는 네트워크가 한 층 더 두텁게 구축되어 기쁘다, 앞으로 세밀하고 다양한 협력사업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에 근거한 청소년상담전문기관으로 정신건강, 학습, 진로문제 등 청소년기의 고민과 갈등을 해소하는 상담활동과 청소년안전망을 운영하여 위기청소년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64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