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사회복지협의회 MOU 체결 - 위기청소년 발굴 및 연계지원 협력체계 구축에 함께 손잡아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황상하)는 지역기반 중심의 청소년안전망을 구축하고 내실 있는 위기청소년 연계지원을 위해 고양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이후 간담회를 통해 위기청소년 발굴과 실질적인 지원을 위한 청소년안전망 협력사업 방안을 모색하였다.

 

박윤희 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양시에 한층 생활밀착적인 청소년안전망을 구축하였고, 위기(가능)청소년들이 보호와 지원을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고무적이다,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 우리 청소년들이 청소년안전망을 통해 좀 더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에 근거한 청소년상담전문기관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과 갈등을 함께 해소해 나가며 청소년들이 더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상담활동과 청소년안전망을 구축 운영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6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