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온가족 랜선 행복놀이터’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619온가족 랜선 행복놀이터를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온가족 랜선 행복놀이터는 코로나19 발생 전 매년 봄철마다 진행되던 운동회를 대신해 진행하는 행사로, 가족유대감 향상,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비대면 레크리에이션이다.

 

이날 행사는 센터등록회원 중 미취학아동,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까지 포함해 총 21가정 69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동안 실시간 온라인 접속을 통해 과자 탑 쌓기 물병 챌린지 우리 집 보물찾기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보건소에 따르면, 행사 종료 후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참여자의 96%만족스럽다고 답했다. 참가자는 온가족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이었다. 특히 게임에서 치킨 선물까지 받게 돼 더더욱 즐거웠고, 앞으로 이런 프로그램이 또 마련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고양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정신건강서비스 제공체계를 구축해 정서문제 및 정신건강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발달 할 수 있도록 사례관리 및 교육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031-908-3567)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67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