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아람누리도서관 ‘과학 고전 왜, 어떻게, 무엇을 읽을 것인가’강연 개최 - ‘강양구의 강한 과학’ 강양구 저자와의 만남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아람누리도서관이 오는 811() 오후 7시 강양구 과학전문기자를 초청해 강연 과학 고전 왜, 어떻게, 무엇을 읽을 것인가?’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강양구 기자는 강양구의 강한 과학을 바탕으로, ‘이기적 유전자는 왜 읽을 필요가 없는 나쁜 책인가?’, ‘ 이중나선이 청소년 권장도서가 되어서는 안 되는 이유’, ‘ 과학 혁명의 구조의 진짜 의미는 무엇인가등 파격적인 문제 제기를 하고 우리시대 과학고전들을 재조명할 예정이다.

 

강양구 기자는 연세대학교 생물학과를 졸업했고, 앰네스티 언론상, 녹색 언론인상 등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과학의 품격등이 있다.

 

수강 신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관련 추가 문의는 전화(031-8075-9040)로 하면 된다.

 

한편 고양 아람누리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독서아카데미수행기관으로 선정돼 지식을 여는 10가지 키(key)’ 시즌 2를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72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