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고양동, “행복 클린 하우스” 추진 - 고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 및 장애 가구 집 청소 지원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명섭)는 지난 827일 열악한 주거환경에 처한 복지사각지대 가정의 집 청소를 지원했다.

 

고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희망-나눔 디딤돌사업 행복 클린 하우스는 지난 3년간 지속된 사업으로, 저장강박 및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고양동 복지사각지대 노인 및 장애인가구의 집 청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고양동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복지팀은 갑작스런 실직과 급성 알코올 중독으로 인해 쓰레기가 쌓여 악취와 벌레가 들끓고 배설물까지 바닥에 깔려 비위생적인 환경에 처한 가정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청소를 진행했다.

 

꼬박 하루가 거려 진행한 이날 청소를 통해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었다.

 

김명섭 고양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고양동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서 봉사하는 고양동협의체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고양동의 희망-나눔 디딤돌 사업을 꾸준히 지속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74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