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대표 칭찬 공무원 시상 - ‘유흥주점 코로나19 야간 단속 솔선수범’ 황규영 팀장 수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은 지난 10일 고양시통합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장혜진)8월의 고양시 대표 칭찬공무원으로 식품안전과 황규영 팀장(보건6)을 선정해 칭찬공무원 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청 식품안전과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는 이재철 제1부시장, 방경돈 기후환경국장 등의 시 관계자가 참석했다.

 

수상자인 황규영 팀장은 코로나 유흥주점 및 위생업소 야간 단속 및 점검 등 직원들이 기피하는 일을 마다하지 않고 솔선수범 나서 직원들 사이에서 귀감이 된 인물이다.

 

황규영 팀장은누구나 힘들어하고 어려워하는 시기에 칭찬 공무원으로 선정돼 귀한 상을 받게 되어 쑥스럽고 감사하다, “동료뿐만 아니라 시민안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는 공직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장혜진 위원장은 칭찬공무원 선정 행사를 통해 일할 맛 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칭찬문화가 지속적으로 뿌리내리도록 시와 함께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철 제1부시장은 코로나로 힘들 시기 따뜻한 온기가 세상을 밝히는 등불 같다. 황 팀장의 직원들에 대한 사랑과 봉사의 정신을 함께 본받아 신명 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와 시민의 안전한 삶을 위해 우리 함께 노력해 보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77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