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주엽어린이도서관 「잼있다 그림책!」 전시회 개최 - 그림책 『진짜 내 소원』 이선미 작가 초청 강연 등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의 세계그림책 특성화도서관인 주엽어린이도서관이 오는 1012()부터 117()까지 꼼지락 꼼지락 그림책 갤러리에서잼있다 그림책! - 이선미 작가의 방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회는 이선미 작가의 대표적인 세 작품진짜 내 소원, 귀신 안녕, 어느 조용한 일요일과 그림책 원화를 전시한다. 세 작품은 작가의 감각적인 작품 세계를 만날 수 있는 그림책으로 어린이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과 상상력을 선사한다.

 

그 밖에도 그림책 소품 전시, 작가의 작업실을 재현한 공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관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지만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제한된 관람 인원에 한하여 갤러리에 입장할 수 있다.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는 1016일 작가 도슨트와 23일 작가와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작가 도슨트는 갤러리에서 이선미 작가가 직접 그림책을 낭독하고 전시 작품 및 창작 배경을 소개한다.

 

작가와의 만남은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진짜 내 소원그림책 강연과 독후활동으로내 안의 나를 찾고나의 소원을 그림으로 그려본다. 전시 연계 프로그램 신청은 101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화행사를 참고하거나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전화(031-8075-9162)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7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