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 원신동행정복지센터(동장 신봉교)1018일 원신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은선) 및 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방역 소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원신동은 코로나19가 지역사회로 확산하는 것을 막기 위해 자체적으로 방역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공무원, 원신동 통장협의회로 구성된 방역봉사단 5개조를 편성했으며, 관내 버스 정류장 등 다중이용시설을 집중 소독해 지역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원신동은 기존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도하던 방역과 달리내 고장은 내가 지킨다라는 슬로건 하에 통장협의회가 자발적으로 참여해 민관이 협력 추진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은선 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을 모은 이번 방역활동이 코로나19 확산세를 감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활동 소감을 밝혔다.

 

신봉교 원신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방역봉사에 앞장서 주신 통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민관 합동 방역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원신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신동은 향후에도 방역 추진계획에 따라 방역봉사단을 주축으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방역 활동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