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년 창업 실험실 운영 - 킨텍스에서 제1회 JB지역사랑 청년 창업 실험실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오는 1113일 킨텍스 제2전시장 308호에서 청년 창업을 지원하는‘JB지역사랑 청년 창업 실험실을 운영한다.

 

‘JB지역사랑 청년 창업 실험실은 고양시 청년 희망뉴딜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창업 캠프를 주관하는 JB지역사랑프로젝트는 중부대학교 교수와 학생이 모인 청년 단체다.

 

창업 실험실에서는 청년 창업가가 성공적인 창업의 핵심 요소 및 기업가적 여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모델 구축·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 강사로 경기대학교 임진혁 교수 한국기업가 정신센터 김진광 대표 중부대학교 권혁 교수가 참여한다.

 

이번 창업 실험실은 스타트업 마인드 강의’, ‘사업 계획 분석’, ‘BMC 고도화의 순서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 BMC로 선정된 2팀에게는 시제품 제작비로 최대 40만원이 지원된다.

 

청년 창업 실험실에는 창업에 관심이 있는 고양시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다. 118일까지 선착순으로 35명까지 접수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clearsky@naver.com)또는 전화(031-8075-179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3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