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화정도서관, <노중훈의 여행의 맛> 온라인 강연 진행 - 여행칼럼니스트 노중훈 초청, 국내 음식 기행으로 여행 인문학을 만난다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화정도서관이 여행칼럼니스트 노중훈을 초청해 여행 인문학 강의 <</span>노중훈의 여행의 맛>1124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연중 테마강좌인인문학을 권함11월 강의다. 국내음식 기행으로 만나는 여행 인문학이란 소주제로 진행되며 여행작가 노중훈이 진행한다.

 

강연을 맡은 노중훈 작가는 식당 골라주는 남자, 할매, 밥 됩니까등의 책을 펴냈다. 현재는 MBC 라디오 <</span>노중훈의 여행의 맛>을 진행하고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11월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행되면서 많은 시민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 도서관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국내음식과 관련된 여행으로 인문학 강연을 준비했다. 여행전문가의 강연이 여행의 참맛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 접수는 118()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정도서관(031-8075-9205)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3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