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교육지원청, 2021 교육시민단체와의 소통 간담회 개최 - 수능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 협조 - 파주형 미래교육을 위한 준비와 고민을 함께 나눔
기사수정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필영)114() 교육시민단체와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혁신교육연대 대표, 참교육을 위한 학부모회 지부장,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지회장이 함께 했다.



파주교육지원청은 각 교육시민단체가 현장에서 느끼는 고충을 경청하고 고민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수능을 앞둔 시점에서 코로나 확진자 확산 방지 노력, 지역청 차원의 체계적인 혁신교육 롤모델과 방법론 구상, 파주형 미래교육을 위한 구상과 고민등을 나눴다. 그리고 고교학점제, 교과특성화학교 활성화, 고교평준화 등 파주교육에 대한 폭넓은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참교육을 위한 학부모회 김부정 지회장은 이번 코로나 사태를 겪으며 학부모들이 학교 교육의 필요성을 더욱 절실히 느꼈다. 학부모들도 2년간의 경험을 통해 교육이 나아가야 할 길을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정필영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소리없이 뒷받침 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지원이라고 생각한다. 교육지원청은 언제든지 우리의 아이들이 원하는 바를 이룰 준비가 되도록 기본이 탄탄한 사람으로 자라도록 지원하겠다. 또한 언제든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교육지원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3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