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농업문화예술 작품전 ‘함께 나누는 삶’ 개최 - 11. 13. ~ 11. 21. 천연 염색과 도자 작품 등 전시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이 도농교류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113()부터 1121()까지 농업문화예술 작품전 함께 나누는 삶을 아람누리 갤러리누리 제4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룰 주최하는 고양시생활개선회(회장 김정연)26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여성농업인 단체다. 농업의 공익적 가치를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시민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이번 농업 문화예술 작품전을 개최한다.

 

함께 나누는 삶작품전에서는 고양의 색을 자연식물로 표현한 천연염색과 고양의 역사이야기를 도자기에 담아낸 도자작품, 식용꽃을 활용한 힐링 꽃음식 등 100여 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김정연 회장은 농업을 문화예술로 표현한 천연염색과 도자기, 꽃음식 전시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심신이 치유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도농문화교류 전시가 다양한 여성 인재가 활약하는 특화된 농업문화 플랫폼이 되고 도시와 농촌이 상생할 수 있는 소중한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나누는 삶작품전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농업기술센터(8075-428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4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