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저소득 청소년 가정 위한 김장 나눔 -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두레생협과 김장 행사 실시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김장 행사를 실시해 저소득 청소년 가정 30가구에 전달했다. 시는 KB국민은행 배움누리, 고양파주두레생협(이사장 우미란)과 함께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김장 행사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는 고양시와 KB국민은행 지원으로 관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에게 급·간식 및 다양한 진로학습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지원하는 시설이다.

 

김장행사는 두레생협(고양파주)에서 재료를 지원해 두레생협 우미란 이사장과 조합원, 배움누리 센터 직원, 일산 동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계 경찰 등 총 18명의 유관기관이 함께했다. 이날 마련된 총 300kg의 김치는 배움누리 청소년 가정과 주변 저소득 가정 30가구에 전달됐다.

우미란 이사장은 두레생협의 유기농 재료로 만든 김치를 먹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랍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움누리 청소년은 올해는 엄마가 편찮으셔서 김치를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김치를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소감을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