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022년 여성친화도시 지역특성화 공모사업 참여 단체 모집 - 2월 4일부터 21일까지 신청서 접수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여성과 시민 모두가 행복한 여성친화도시를 조성하고 고양시 특성에 맞는 지역특화사업을 발굴하고자 여성친화도시 지역특성화 사업을 공모한다고 4일 밝혔다.

 

사업분야는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특화사업인 여성의 대표성 제고 정책의 성인지적 개선 체계화·활성화 도시재생을 통한 안전마을 조성 폭력예방 지역사회 안전망 강화 성평등한 스포츠도시 도약 등이다.

 

참여대상은 공익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고양시에서 활동하는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단체다. 사업비는 총 18백만원으로 4개 내외 단체에 사업당 최대 450만원을 지원한다.

 

그동안 신규 참여단체는 공모사업에 선정되기 힘들다는 의견이 있어 올해는 여성친화도시 공모사업 미추진 단체에 신규참여 가점을 두어 진입장벽을 낮췄다.

 

신청기간은 24일 부터 21일까지로, 시청 여성가족과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신청서 양식은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에서 활동하는 민간단체의 여성친화 사업을 지원하는 특화사업 발굴을 통해 여성친화도시에 대한 지역주민의 공감 및 인식 확산에 기여하고, 여성 친화도시로서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95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