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산업진흥원, 콘텐츠 스타트업 지원을 위해 ‘코리아 댄스 캠프’개최 협력 - 「위캔스케일업 액셀러레이팅」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 후속 지… - 영상 전문 장비와 고양문화창조허브 인프라를 제공하여 기업의 투자유치와…
기사수정

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 이하 진흥원)1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고양문화창조허브에서 AS&G(대표 황영진)가 진행하는 코리아댄스캠프2022(이하 KDC2022) 개최를 지원했다.

 

코로나19 때문에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캠프는 엠넷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우승팀 홀리뱅(HolyBang)이 출연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온라인 댄스클래스를 제공하고 마지막 날에는 팬 미팅을 열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진흥원은 지난해 10개사를 선정하여 전문 피칭 교육, 네트워킹, 전문가 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집중 육성프로그램 위캔스케일업 액셀러레이팅을 운영하였는데, AS&G는 이 과정을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이다. 고양문화창조허브는 후속 지원 차원에서 영상 전문 장비와 인프라를 제공한 것이다.

 

황영진 대표는 올 상반기에 K댄스 중심의 교육, 캠프, 오디션을 개최하는 문화 예술 공연 플랫폼을 출시할 계획이다. 위캔스케일업 액셀러레이팅에서 1:1멘토링을 받으며 사업 프로젝트를 구체화 시킬 수 있었다.”면서 특히 지난해 11월에 개최한 IR데모데이에서 투자전문가들에게 ‘K-dance 전문 교육 플랫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뜻깊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진흥원 관계자는 작년 뉴미디어 콘텐츠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3개사가 4.3억원의 외부 투자금을 유치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올해는 투자 규모와 지원 대상 및 프로그램 범위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라며 스타트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95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