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인공지능 분야 청년인재 양성에 나서 - 교육부터 취업연계까지, 인공지능 개발자 양성과정 운영 - 4월 1일까지 25명 모집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미래 산업 분야를 이끌어 갈 청년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41()까지 인공지능 개발자 양성과정수강생을 모집한다.

 

25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며 선발된 수강생은 현직 멘토와 함께 인공지능 개발자의 꿈을 키우게 된다.

 

인공지능 개발자 양성과정은 덕양구 화정동 화정버스터미널 2층에 조성된 전문 교육공간에서 411일부터 924일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훈련수당 지급은 물론 취창업 연계와 관련 자격증 취득까지 지원한다.

 

이 사업은 고양시 청년에게 미래 산업 분야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일자리재단과 협약을 맺어 진행된다. 고양시는 전문 교육공간을 조성하고 경기 기술학교에서는 인공지능 분야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지난해 28명이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7명이 취업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는 전년도 수료생들의 자격증 취득과 민간기업 취업 지원 등 지속적인 수료생 관리가 진행 중이다.

 

교육에서 취창업까지 연계하는 본 과정은 신청 후 면접을 거쳐 수강생이 선정되며 신청은 온라인(www.jobaba.net/tech/curriculum_ai.html)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청 사이트를 참고하거나, 고양시 청년담당관 청년정책팀(031-8075-2720)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96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