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교육지원청, ‘아침맞이’로 행복 파주 교육 시작 - 신설학교 심학중 방문 3월 2일 아침맞이 실시
기사수정

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필영)2022학년도 신학기 첫날인 2일 아침, 심학중학교에서 등교하는 학생을 맞이하여 의미 있는 하루를 열었다. 정필영 교육장, 박미란 교육과장 등은 학생들의 등교를 맞이하고 코로나 상황에서도 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힘쓰는 교직원을 격려하였다.

 

아침맞이는 등굣길에 학생을 따뜻하게 맞이하여, 행복한 학교 공동체를 조성하고, 존중과 배려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운영한다. 신설학교가 교육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첫 날, 행복한 교육공동체의 시작을 함께 하기 위해 아침맞이에 참여하게 되었다.

 

파주 관내에는 올해 개교하는 다율유, 동패유, 다율초, 심학중을 포함하여 117개교의 단설유특수학교가 있다. 이 중에서 심학중학교(교장 정은경)202232일에 개교하는 학교로서, 올해 1학년 5학급, 2학년 2학급으로 편성되어 있으며, 파주시 동패동에 위치해 있다.

 

정필영 교육장은 오미크론 확산 등 어려운 상황이지만 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애쓰는 학교를 응원한다. 행복한 파주교육을 위해 학교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97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