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3주년 기념 마을 축제 운영 - 마을공유공간 ‘따숨다락’에서 진행하는 ‘따따즐 축제’
기사수정

고양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의철)이 복지관 개관 23주년을 맞아 원당마을 공유공간 따숨다락을 중심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는 마을축제 따따즐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따따즐 축제(따숨다락은 따뜻하고 즐거워)’따숨다락 4행시, 따숨다락 보물찾기, 1+1 이웃 나눔 캠페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축제는 314()~25() 2주간 주민참여 행사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보다 풍성한 마을잔치가 될 수 있도록 원당시장 상인들이 상점 이용 쿠폰(떡볶이 세트, 족발, 생닭, 담요 등)을 적극 지원했다. 원당시장 상점 이용 쿠폰은 마을축제에 참여한 주민들의 응모권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축제에 참여한 주민들은 원당마을 공유공간 따숨다락이 따뜻하고 행복한 공간’, ‘배움과 소통이 있고 웃음이 가득한 공간’,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는 소통창구,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당복지관 관계자들은 이번 마을 축제를 통해 더 많은 주민들이 마을에 관심을 가지고 행복한 마을을 만들어가는 일에 동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따따즐 축제는 따숨다락에서 325()까지 진행하며,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축제 참여 문의는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031-966-4007)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9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