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 직장운동경기부·KDI스포츠클리닉 업무협약 체결 - 고양시청 선수단 역량강화 및 상호협력을 위한 발판 마련
기사수정

고양시청 직장운동경기부가 덕양구에 위치한 스포츠전문재활치료센터인 ‘KDI스포츠클리닉15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KDI스포츠클리닉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직장운동경기부 담당부서인 도시브랜드담당관 김형기 담당관과 KDI스포츠클리닉 김대일 원장이 직접 협약서에 서명하고 서로를 격려했다.

 

이번 협약으로 고양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은 전문적인 재활치료 혜택 및 할인된 금액으로 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선수들은 직무상 부상 시 병원치료와는 별도로 전문적인 재활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이러한 치료는 보험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시에서 재활치료비로 선수에게 치료비를 지원해왔다.

 

고양시청은 역도 및 빙상 등 9개 종목 총 66명의 직장운동경기부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와 김아랑 선수, 역도의 진윤성 선수와 신록 선수, 수영 조성재 선수 등이 활동하고 있다.

 

고양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역도팀 최종근 감독과 육상팀 김용환 감독은국가대표선수, 연예인 등 유명인사를 치료한 경력이 있는 전문센터에 우리 선수단이 서비스를 제공받고 혜택을 받게 되어 기쁘다. 지속적인 선수 관리를 통해 직장운동경기부의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3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